취업도 힘들고 한국 등지는 2030들

저도 지금은 일본에서 일하고 애 키워가고 있는데요. 유학왔다가.. 직장잡고 애 태어날 즈음 한국 들어갔다가 다시 일본으로 돌아왔습니다. 정말 한국은 살기 힘들어요.

힘든 나라, 힘든 사회.. 그곳에서 애들을 키울 자신이 없었습니다.

언제나 좋아질까요..

너도나도 비숙련이민신청해서 저것도 받기 힘들어지겟네

언어고 뭐고 개소리 말고 이민가라.

미국 비숙련이민 EB3는 기술도 언어도 나이도

묻지않는 분야라서 초졸도 간다.

영어가 걱정이라 못간다는 핑계대지 말고

당장 떠나라.. 이것도 곧 미국이 막아서

가고 싶어도 못가는 날이 온다.

중국에서 하도 몰려와 투자이민 금액도

50만불에서 80만불로 올렸다.

용기 없는 놈은 늘 투덜대기만 하고

실행을 못한다. 이딜가나 ㅉ질이지.

돈만  있으면  나가고  싶다

해외로 이민을 가도 정답은 없지만,

이민을 떠나게 만드는 우리나라,

대단히 심각한 문제가 있는듯.

그래도 한국만한 나라 별로 없다.  짱깨, 이슬람애들 때문에  전 세계 이민법 개정 되가지고 가서 일하기도 힘들어

솔직히 진짜 기술있고 그러면 떠나고싶다...아직 젊지만 미래를 생각하면 진짜 깜깜함..ㅠㅠ답이 없는거 같아 이렇게 일해서 어느세월이 집마련하고 결혼자금 모으고 다할지..진짜 여유되고하면 이민가는게 맞는듯..

이민가고 싶소

ㅋㅋㅋ 잘가~

자유로운언어, 인종차별범죄 등 생각하면 해외도 정답인지는 모르겠음.

유럽 - 인종차별, 비영어권

미국 - 총기사고, 인종차별 

호주 - 인종차별살인범죄

영국- 인종차별 

일본 - 방사능

캐나다 - 영하40도 맹추위

동남아 - 한국인 표적범죄

중국 - 할말이 없음

대안은?

그래 가버려라

가뜩이나 작은나라에 인구도 많은데

기회가 된다면 이 썩어빠진 나라에서 꼭 나가고 싶다

잘  써놨네..리조트 .판교 환풍구. 세월호.메르스.사건사고등의  무능한  대처와  부실 과  비리...전부  인재...거기다가  실업난까지..전부  창조 하셨네....그래도  공요금과 세금은  인상..개뻘같은  아청법과 감청법이나 가지고  콩났네 팥났네..옘.빙.지.랄 옆차기...멋지심...뭔가  단한개도  확실한 해결를 보여준게 없음....대단하심..이것도  능력은  능력이지..

그래 잘 생각했다

필리핀도 대통령 잘못 뽑고나서 고학력자 탈출 러쉬였지.

저학력자들은 남아서 범죄로 먹고 살고..

나도가고싶다... 이민으로떠나는사람이늘었는데도취업난이라는거보면 진ㅉㅏ좀심각한듯

돈만있음....그래도제일살기좋은나라가 우리나라인듯

젊은이들을 이런 생각을 하게 만드는 이 나라 분명 큰 문제 있다 망조다 망조

떠날려면 돈이있어야하고... 돈모을려면 일해야하고...

그러다보면 나이는먹고... 뭐 그렇게 어영부영 시간이 흐르는데로 살겠지...

그래도 정치인들은 신경 안써. 당장 지네 가족, 친척이 아주 호위호식 하고 있으니까 몇몇 사정 되는 애들 외국 나가 살고~ 해봤자야. 

한나라당 극혐이고 민주당은 무능력 민주당 빠돌이들은 이중인격자들인데.. 

한심한 놈들이 문죄인을 빨고 있어. 오유 들어가면 ㅋㅋ 아주 우리 주인님 주인님하면서 

문죄인이 대단한 정치인듯 찬양하고 있는데.. 한심하더라.

이번에 선거 망한것도.. 한나라당이 쓰레기라면 민주당은 ㅄ 이라서 안뽑은건데

무슨 국민들이 생각이 없고 무지해서 투표를 안했다고 생각하더라고 ㅎㅎㅎ 미친것들

문재인 백날 밀어봐라. 한나라당에서 조금만 괜찮은 인물 나오면 걔가 당선되지.

안철수나 이재명 아니면 답 안나온다. 빨리 노선 바꾸길 바래.

저 둘나오면 뽑는다.  문죄인 나오면 한나라당에서 '개'가 출마해도 한나라당 뽑는다.

제발가라

쓸모없는 인재들아

난 꼭 갓본으로 탈조센한다...

나도 기술익히고 돈모으면 떠날계획

퇴근시간이 다가오면 퇴근을 할 수 있고

주말에 쉴 수 있는 직업만 택해도 행복한겁니다

하지만 대한민국에선 꿈같은얘기죠

그래서 떠야 합니다

공업단지 일자리 넘쳐난다 힘들긴 싫고 자기 학벌에 편하게 일하고 싶고 눈만 높아진거지 ㅉㅉ 갈테면 가라 안말린다

인서울 정치학 석사까지 따고 미국청소업체라니. 별로 좋아보이지 않음. 아마 영주권 따려고 아무데나 취직한건 아닐까 생각도 듬. 미국도 실상을 보면 한국이랑 별반 다르지 않은데. 걔들중에도 청소 용역같은거 하위직업이라고 무시하는 경우 많음. 인터넷에서 서양의 선진의식 이떤거 보고 가면 실망 엄청함. 거기다 덤으로 인종차별까지. 여러인종이 모여있으니 좀 덜할수도 있는데 적어도 티비 컴퓨터로만 보던 인종차별을 몸으로 느낄 수 있음. 차라리 회계 의료직으로 가면 대우도 받고 연봉도 높고 하지. 근데 마흔되면 퇴직걱정에 회사가서 눈칫밥 먹는 사회현실 생각하면 아얘 이해가 안가는건 아님.

만리타향 힘들고 지칠때는 언제든지 내고향 내조국

금수강산 대한민국에 와서 힐링하거라

이해가 안되네 여자들은 불평할거리 없지않나?

니들이 원하는 세상이잖아 여자는 국방의의무 절대안해 여자가 취업률 대학진학률 월등함 구멍있는것들은 나라탓 하면 안돼 ㅋㅋㅋㅋㅋㅋ

잘했다 나같아도 기회되면 해외로 나간다

이제 헬게이트가 대한민국에서 열리고 있구나.. 하아...

우리나라 잦같은 나라인건 확실한데 해외로 나가면 남은 인생 니네 편하게 살것같지?? 뭐 프랑스 캐나다? 친척이 오라고 한다고? ㅋㅋㅋ ㅈㄹ한다.................. 설사 간다고 하더라도 니넨 똥휴지 치우는 3D 인력밖에 안된다...  해외가면 살기좋다 이런글들보고 중고딩, 갓스물들 아주 귀가 쫑긋하겠지.. 어디 나가봐라 ㅋㅋ 그리고.. 인생선배로서 하는말인데 뉴스댓글만큼 정말 믿을 수 없는 말이 없다.. 같은 찌질이 무능력자들끼리 원래 타지나 다른생활을 동경하고 망상 속에 살면서 댓글 다는 인간들이 전부다

뭐 그곳에 가면 우리도 외노자이지..

왜 미국이야?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중동으로 가랬는데!

취업자리가 많다고하면뭐해 들어가기도힘들고 들어간다하더라도 사내정치나 기타 환경때문에 그만두는데.

나라도 이민가고싶다 외국가서 청소하더라도. 시민의식도 높고 지금 우리나라는 설국열차의 꼬리칸같다 치열함만보면

씨바 지금 좋은 자리 차고있는 4050 다해쳐먹어라2030뒤지는 소리 들으면서 쌩까고 씨바 ㅋ

캐나다에서 6년째 용접사로 일하고 있는 30대초반 용접사 입니다. 처음 조선소에서 3년쯤 일하다가 자니맨 취득하고 캐나다로 넘어왔는데, 일단 대우부터가 다릅니다. 저 같은 경우는 파이프용접을 하고 있는데 시간당4.5cad정도 받습니다. 한화로 5만원정도 되는돈이죠.

내 친구가 미국가있는데 여기서 차도 없던 녀석이 가서 2년만에 벤츠 끌고 다님.. 캘리포니아에서....

그러면서 나한테 하는 말이 취업비자로 와서 공장에서 1년만 일하래. 그 후엔 다른 곳에 취직에서 이직하면 된다고... 일은 힘들지만 그만큼 보수가 크고, 여기서 공장다니면서 전공살리면 전문직 취업길이 한국보다 낫다고 해.

솔직히 한국인으로서 30년이상 살았는데, 미국가서 공장에서 일하면서 살고싶진 않았지만... 지금은 나도 얼른 알아봐야 겠다는 생각이든다.